UPDATED. 2024-03-28 21:53 (목)
남궁민, 이랜드월드 스파오 대표 모델 발탁… '대세 행보' 이어간다
상태바
남궁민, 이랜드월드 스파오 대표 모델 발탁… '대세 행보' 이어간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백승수 단장 역할로 활약한 남궁민이 의류브랜드 스파오(SPAO)의 대표 모델로 발탁됐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의류브랜드 스파오는 "배우 남궁민을 ‘스파오 국민상품’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어 스파오는 "최근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한창 주가를 올리며 국민 배우로 거듭난 배우 남궁민의 깔끔한 이미지와 스파오의 베이직하면서도 상품력을 잘 갖춘 ‘국민상품’의 이미지가 일치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이번 모델 발탁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국민상품이란 스파오에서 100만 장 이상 판매된 상품들 중 10가지를 선정하여 작년보다 품질은 개선하고 가격은 최대 30% 낮춘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스파오는 배우 남궁민을 통해 국민이 원하는 국민상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브리그’ 출연 당시 다부진 몸매와, 훈훈한 외모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배우 남궁민은 기본 티셔츠인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이번 달부터 ‘스파오 국민상품 캠페인’의 모델로 활약한다.
 
전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는 ‘투팩 티셔츠’는 누적 판매 200만 장을 돌파하며 30초에 1장씩 판매되는 국민 티셔츠다. ‘데일리지 팬츠’는 작년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스파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 순차적으로 국민상품 리스트를 공개하며 잘 갖춘 아이템의 정석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 남궁민과 스파오의 호흡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웰메이드를 그려내며 ‘국민 배우’로 불리고 있는 남궁민의 이미지가 스파오의 ‘국민상품’과 함께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