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1 19:43 (수)
[Q트랙] '컴백 D-5' 빅톤, 미니 6집 완전체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상태바
[Q트랙] '컴백 D-5' 빅톤, 미니 6집 완전체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완전체 빅톤(VICTON)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4일 0시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6집 '컨티뉴어스(Continuous)'의 두 번째와 세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완전체로 모인 빅톤은 흑백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두 번째 버전의 포토에서 빅톤 멤버들은 짙은 어둠 속에서 관능적인 무드로 성숙미를 뽐냈다. 한층 밝아진 톤의 세 번째 버전의 포토에서 멤버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수트 착장을 완벽 소화하며 세련미와 시크함을 발산했다.

빅톤은 앞서 24일 공개된 첫 단체 이미지에 이어 오늘까지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빅톤은 이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전야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빅톤은 오는 3월 9일 첫 싱글 ‘오월애(俉月哀)’ 이후 1년 10개월여 만의 완전체 앨범인 미니 6집 '컨티뉴어스(Continuous)'를 발매한다. 빅톤 멤버들과 실력파 작가진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끝난 사랑 앞에 아직 우린 이어져 있다'는 스토리를 각 트랙에 풀어냈다.

 

[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하울링(Howling)'은 지나간 사랑을 바라보며 영원히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댄스곡이다. 빅톤은 남성미와 카리스마 가득한 변화를 시도해 전작 '그리운 밤'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빅톤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빅톤은 지난해 미니 5집 '노스텔지어(nostalgia)' 활동을 통해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와 올초 국내 첫 단독 콘서트까지 성료하며 급격한 성장을 이뤘다. 이에 한승우 포함 7인 체제로 재정비하며 더욱 막강한 저력을 과시할 빅톤의 이번 활동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