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Q트랙] '컴백 D-3' 있지(ITZY), 신곡 MV 티저 공개… "완벽 군무"
상태바
[Q트랙] '컴백 D-3' 있지(ITZY), 신곡 MV 티저 공개… "완벽 군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2019년 '달라달라'와 '아이씨(ICY)'로 가요계 최고 신인의 면모를 입증한 있지(ITZY)가 2020년 '워너비(WANNABE)'로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있지(ITZY)는 컴백을 사흘 앞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있지 미(IT'z ME)'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속 다섯 멤버는 힘찬 움직임과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여 틴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무대 장인의 역량을 입증하듯 파워풀한 칼군무를 과시해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는 등 완벽한 군무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있지(ITZY)는 "이번 노래는 댄스 브레이크가 정말 멋있다.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새 앨범 '있지 미(IT'z ME)'에는 '워너비(WANNABE)'와 '팅 팅 팅 위드 올리버 헬덴스(TING TING TING with Oliver Heldens)', '댓츠 어 노 노(THAT’S A NO NO)', '노바디 라이크 유(NOBODY LIKE YOU)', '유 메이크 미(YOU MAKE ME)', '아이 돈트 워너 댄스(I DON’T WANNA DANCE)', '24아워스(24HRS)' 등 총 7트랙의 신곡이 담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워너비(WANNABE)'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에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를 가미해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워너비(WANNABE)'로 3연속 히트를 정조준하고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다질 있지(ITZY)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있지 미(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한편,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쇼케이스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