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1 19:43 (수)
미스터트롯 결승 이찬원, 누나팬 마음 딱 붙였다… 최고점 '100점'
상태바
미스터트롯 결승 이찬원, 누나팬 마음 딱 붙였다… 최고점 '100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12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12일 결승전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 정동원, 영탁, 이찬원, 임영웅이 '영예의 진(眞)' 자리를 놓고 마지막 경쟁을 벌인다.

첫 번째 라운드는 ‘작곡가 미션’으로 여러 작곡가들로부터 받은 신곡을 단기간 내에 얼마나 잘 소화할 수 있는지, 트로트 가수로서의 역량을 시험하는 미션이다.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방송 화면 캡처]

 

초록빛 체크 슈트를 입고 등장한 참가자 이찬원은 첫 번째 라운드인 '작곡가 미션'에서 태진아의 신곡 '봉이 김선달'을 작사, 작곡한 이루 작곡가의 곡 '딱!풀'로 기존 구수한 이미지와 다른 상큼한 모습을 선보였다.

'딱!풀'은 삶이 고달픈 이들에게 건네는 위로를 담은 곡으로, '붙어라 딱 붙어있어라' 등의 가사와 잘 어울리는 귀여운 율동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이찬원의 가장 큰 매력은 반주가 목소리를 끌고 간다는 점"이라며 "음악을 듣기보단 목소리에 빠지게 된다는게 큰 장점이다"고 극찬했다.

이찬원은 마스터 점수 최고점 100점, 최저점 81점을 획득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최종 진은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에 마스터 점수, 그리고 결승전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투표 점수를 최종 합산해 탄생하게 된다.

방송 중 진행되는 '실시간 국민투표' 번호는 #4560, 한 명에게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지만 여러 명에게 다중 투표는 가능하다. 후보자들이 부여받은 번호는 1번 장민호, 2번 김희재, 3번 김호중, 4번 정동원, 5번 영탁, 6번 이찬원, 7번 임영웅의 순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