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맘스터치 이번엔 '간장마늘치킨', 단짠 끝판왕 될까
상태바
맘스터치 이번엔 '간장마늘치킨', 단짠 끝판왕 될까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4.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맘스터치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마성의 ‘단짠단짠’ 신제품을 선보인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22일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에 마늘이 듬뿍 들어간 신제품 ‘간장마늘치킨’을 오는 23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는 “간장마늘치킨은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마늘을 첨가하여 맘스터치만의 ‘단짠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이라며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단맛과 마늘의 풍미가 입맛을 돋우며, 맵지 않은 대신 감칠맛이 살아 있어 집에서 아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 좋다”고 소개했다.

 

맘스터치가 23일부터 본격 판매하는 마늘간장치킨. [사진=맘스터치 제공]

 

소스를 코팅 하듯 버무려내 치킨의 육즙과 바삭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도 장점이다. 홀 사이즈와  하프 두 가지로 판매된다.

신제품 간장마늘치킨과 더불어 사이드 메뉴 ‘바삭크림치즈볼’도 함께 선보였다. 맘스터치만의 특별한 찹쌀 반죽으로 만들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속에는 우유 앙금에 크림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한 데 어우러져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신제품 간장마늘치킨은 ’단짠단짠’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의 입맛 취향을 반영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마늘 풍미를 더해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와의 궁합이 좋아 함께 세트로 즐기기에 좋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