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13:22 (화)
"내 이름인가, 혹쉬?" 일리윤, '윌리엄 수딩젤' 영상 화제
상태바
"내 이름인가, 혹쉬?" 일리윤, '윌리엄 수딩젤' 영상 화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4.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이 윌리엄 해밍턴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저자극 고보습 보디 케어 브랜드 일리윤은 윌리엄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귀여움을 담은 '윌리엄은 일리윤' 시리즈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일리윤과 윌리엄이 함께한 수딩젤 영상에서 윌리엄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얼굴과 온몸에 바르고 제품을 가리키며  “일리윤. 이건 내 이름(윌리엄)이다.” 라며 재치 있는 말로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윌리엄과 함께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바이럴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일리윤 공식 유튜브 채널]

 

메이킹 영상에서 윌리엄은 “이모, 같이 발라요~”, “같이 발라볼 텐가 혹쉬~?” 등 귀여운 유행어를 하며 신나게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쾌활하고 활동적인 에너지로 촬영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윌리엄의 모습이 보고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윌리엄과 함께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이다.

일리윤은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 유지한다"며 "여러 번 덧발라야 하는 젤 제형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한 번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윌리엄은 일리윤' 영상에서 윌리엄은 쾌활하고 활동적인 에너지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일리윤 공식 유튜브 채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민감성 패널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으며, 특정 성분 10가지 무첨가, 무향료 제품으로 영유아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일리윤 관계자는 "지난 한 해 최고의 보디 제품을 꼽는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보디 케어 부문 수상 및 ‘2020 스타일러 베스트 브랜드’ 보습 부문에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이 1위를 차지하며 그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고 전했다.

일리윤과 윌리엄의 수딩젤 바이럴 영상은 일리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젤은 올리브영 및 아모레퍼시픽 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에서는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젤 150ml 2입의 단독 기획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