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넷마블, e스포츠 시범종목 'A3 스틸얼라이브' 단장
상태바
넷마블, e스포츠 시범종목 'A3 스틸얼라이브' 단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04.2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이 국가가 공인한 e스포츠 시범종목 ‘A3: 스틸얼라이브’를 단장했다. 

넷마블은 23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영웅 장신구 합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 등급 장신구를 합성해 고대 등급의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게 돼 보다 쉽고 빠르게 캐릭터의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이 23일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을 비롯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 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주는 5등급 망토와 장비 35 강화 달성 시 속성에 상관없이 모든 마법석을 장착할 수 있는 무지개 마법석 소켓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변경 사항도 눈에 띈다. 기존과 달리 이용자들이 파티 진행 상태 중에도 배틀로얄 개인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월드보스와 분쟁지 필드 보스 등자신이 입힌 데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기여도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선정됐다.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더욱 많은 이용자 증가가 예상되는 요인이다.

이날은 배틀로얄 프리시즌 리그 결승전도 열린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와 아프리카TV A3 공식 방송국 등에서 동시 중계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