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26 (금)
해마로푸드서비스,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맘스터치 가정식 지원 CSR
상태바
해마로푸드서비스,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맘스터치 가정식 지원 CSR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0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가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 맘스터치 제품을 후원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벌인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이다.

식품유통 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 맘스터치 가정간편식 제품 600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국내 다문화가정 숫자가 늘면서 힘든 시기 속에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후원한 제품은 맘스터치 가정간편식 ‘파칼칼닭개장’과 ‘파송송닭곰탕’ 총 6000개로 서울시 내 2800여 개 다문화 가정에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지원될 예정이다.

식품유통 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 맘스터치 가정간편식 제품 600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제공]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다문화가정을 응원하고자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돌봄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역량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 "맘스터치 가정간편식 파칼칼닭개장과 파송송닭곰탕은 국내산 닭고기로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부드러운 닭 안심살과 파를 넣어 정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상온 보관 후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