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26 (금)
"여름철 아이 땀띠 케어" 한미약품,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 출시
상태바
"여름철 아이 땀띠 케어" 한미약품,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2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유소아는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체온이 높고 피부에 접히는 부분이 많아 기온이 오르고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철에 땀띠로 인한 따끔함이나 가려움증이 발생하기 쉽다. 이 때문에 봄∙여름철은 아이 피부의 습기를 조절하기 위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한미약품은 20일 "어린이 피부 관리를 위한 유소아 전용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식물성 성분인 옥수수 전분으로 피부 습기를 조절하며, 신생아 태지 유사성분과 알란토인 및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가 있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유소아 전용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가루 날림을 최소화한 압축형 파우더로, 땀나고 습기가 많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며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이 함유돼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해성 논란이 있는 탤크 성분 대신 식물성 성분인 옥수수 전분으로 피부 습기를 조절하며, 신생아 태지 유사성분과 알란토인 및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가 있다.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피부자극 테스트(코어덤피부과학연구소, 2019)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미약품 영유아 전용 자외선 차단제 ‘프로-캄 베베 선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봄∙여름 유소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캄 베베 선쿠션'은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프로-캄 베베 선쿠션은 쿠션 형태 자외선 차단제로 바르기가 편리해 아이들도 놀이하듯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온도와 습도가 높은 계절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땀에 쉽게 씻겨나가 자주 덧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캄 베베 선쿠션은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품 구매 시 편리성과 안전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착안해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바탕으로 프로-캄 베베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미약품 프로-캄 베베 제품 라인업은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