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쿠팡 '캠핑용품 싸게 사세요~' 스포츠 레저 상품전
상태바
쿠팡 '캠핑용품 싸게 사세요~' 스포츠 레저 상품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2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스포츠 레저 상품전을 연다.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각종 스포츠 및 레저 용품들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자동차 숙박 이른바 ‘차박’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비대면 스포츠인 등산과 가정용 헬스 기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쿠팡 측은 "이번 기획전을 등산, 캠핑, 헬스 등 3테마로 구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쿠팡 제공]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 배낭, 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 등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이, 

캠핑 테마관엔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각종 캠핑 용품이,

헬스 테마관엔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는 물론 시리얼, 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각각 전시된다. 

패스트캠프, 스포뱅크, 엑사이더, 켈로그 등 총 8개의 글로벌 아웃도어 및 헬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로켓 와우 회원은 24일까지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레저 활동이 증가했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스포츠, 레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