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신규 모드 사전 오픈 실시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신규 모드 사전 오픈 실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05.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이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선정된 'A3: 스틸얼라이브' 영역을 확장한다.

넷마블은 22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배틀로얄 모드 '수몰된 메티움'을 사전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몰된 메티움'은 30명의 이용자들이 6명씩 한 방에서 시작해 3섹터에 걸쳐 살아남는 최종 1인이 우승하는 배틀로얄 모드다. 이용자들은 레벨3, 무기레벨2의 상태로 시작해 보다 초반부터 더욱 빠르고 치열한 배틀로얄 승부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이 22일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배틀로얄 모드 '수몰된 메티움'을 사전 오픈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해당 콘텐츠는 프리 오픈 기간 동안에 커스텀 매칭 입장권을 활용해 즐길 수 있다. 커스텀 매칭권은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배틀로얄 신규 모드를 즐기고 소감을 커뮤니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 지역 빛나는 소울스타 10개와 일반 전승 레벨 보존서 1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달 20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선정됐다. 관심이 더욱 커지는 가운데 A3: 스틸얼라이브의 배틀로얄 리그의 첫 정식 시즌도 진행되고 있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오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 등에서 동시 중계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