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bhc 큰맘할매순대국, 5월 '요기요' 주문시 혜택은
상태바
bhc 큰맘할매순대국, 5월 '요기요' 주문시 혜택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5월 한 달간 전 메뉴 가격을 2000원 할인,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한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큰맘할매순대국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한편 가정의 달 소비 활성화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할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큰맘할매순대국에서 5월 한 달간 전 메뉴 가격을 2000원 할인,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한다. [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제공]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 추가로 더 할인받을 수 있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혜택으로 ‘순대국’, ‘뼈해장국’ 등 큰맘할매순대국의 대표 인기 메뉴와 더불어 올해 첫 신메뉴인 ‘소고기국밥’과 ‘왕갈비탕’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소고기국밥’은 24시간 우려낸 육수에 특제양념을 넣어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을 살린 경상도식 국밥이다. 왕 갈비뼈 2대가 통째로 들어간 ‘왕갈비탕’은 황기, 당귀 등의 약재를 고아 만든 육수에 대추, 생강 등을 첨가해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건강한 한 끼를 추구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근 낮 기온이 25도 이상 오르는 등 더운 날씨가 이어져 체력 소모가 커지고 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시어 원기를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