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FT아일랜드·씨엔블루 잇는 '엔플라잉' 20일 데뷔
상태바
FT아일랜드·씨엔블루 잇는 '엔플라잉' 20일 데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5.1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플라잉 티저 홈피 오픈 "새로운 음악 보여주는 '뉴트렌드 밴드'로 '하이브리드' 음악"

[스포츠Q 오소영 기자]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가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는 새 밴드 엔플라잉이 오는 20일 데뷔한다.

11일 소속사 FNC 측은 엔플라잉의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엔플라잉은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 ‘기가 막혀’를 발표하고 국내에 정식 데뷔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엔플라잉은 ‘뉴트렌드 밴드’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로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의 뒤를 잇는다"며 "힙합, 펑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엔플라잉(왼쪽부터 권광진 김재현 이승협 차훈).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플라잉 멤버는 FNC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N프로젝트'에 '지민 N 제이던'으로서 참여한 제이던(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으로 구성돼 있다.

엔플라잉은 앞서 일본에서 인디즈 싱글 ‘바스켓(BASKET)’을 발매해 오리콘 인디즈 주간차트 2위, 두 번째 인디즈 싱글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일본 타워레코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연 FT아일랜드의 ‘2013 제프투어’ ‘2014 라이브투어’ 및 씨엔블루의 ‘2013 아레나투어’ 오프닝 공연에 섰다. 지난 2~3일 이틀간 서울에서 연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 무대에도 오르며 실전 경험을 쌓았다.

더불어 현재 엠넷 리얼리티 '원나잇 스터디'에 출연 중이며 지난해 방송한 tvN '청담동 111'에도 출연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