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15 (화)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주술사' 추가에 이벤트까지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주술사' 추가에 이벤트까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 신규 직업과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29일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해 캐릭터와 협공을 펼치고,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이 29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연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는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으로 총 10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4주에 걸쳐 순차 오픈한다. 던전 공략 시 지급되는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금단의 수호령 소환권', '이벤트 모자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한 아이템을 이용해 '이벤트 전설 수호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다양하게 연다. 먼저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며, 7월 말까지 진행하는 28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빛나는 영웅 무기 상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 매일 다른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영웅 무기함, 영웅 장신구함, 초고속 성장 지원 상자 등을 증정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와 호수'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는 '하와 호수 정복 미션', '호수의 구원자' 등이 진행되며,참여 시 영웅 수호신령 선택상자, 빛나는 영웅 장비, 영웅 보석함, 이벤트 영웅 무기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경험치 5배 버프가 적용되는 신규 서버 '승승장구'도 오픈해 신규 이용자는 물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혜택들도 많이 준비돼 있으니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