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3:17 (금)
SK스토아, '어촌 상생' 프로모션
상태바
SK스토아, '어촌 상생' 프로모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K스토아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SK스토아는 "6월 한 달간 SK스토아를 통해 3회 총 구매액 3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약 6만 원 상당의 ‘행복 꾸러미’를 제공하는 '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잡곡, 참기름, 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했다면 이번엔 어촌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품들로 준비했다.

SK스토아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는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수산물 수요가 급감하고 관광 인구가 줄어드는 등 어촌 경제가 어려움에 직면하자 이를 돕기 위해 두 번째 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것으로 유명한 부산 기장 지역 특산물로 꾸렸다. 사회적기업 ‘기장사람들’에서 판매하는 기장 미역과 다시마는 물론 세멸치, 밥새우, 다시마 맛간장과 맛육수 등이다.

SK스토아는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 외에도 6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VIP 멤버십 등급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스토아는 6월부터 매월 총 1000명의 VIP 등급 고객에게 ‘이달의 사회적 기업’ 상품 샘플러를 증정한다. 이를 통해 SK스토아에 로열티가 높은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사회적 기업 상품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VIP 등급은 최근 6개월간 4회,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여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 그룹장은 “6월에도 역시 지역 경제도 살리고 SK스토아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를 놓치지 말고 알뜰 쇼핑하시고 풍성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