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뷰', 신상 선글라스 출시
상태바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뷰', 신상 선글라스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최근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선글라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브랜드 ‘뷰(VIE:U)’가 "플랫(Flat, 선글라스 렌즈가 평평하게 프레임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 스타일의 신상품 선글라스 '샬롯(Charlotte)'과 '베르테르(Werther)'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브랜드 '뷰'가 플랫 스타일의 신상품 선글라스 2종을 선보였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신제품 '샬롯(Charlotte)'과 '베르테르(Werther)'는 롯데백화점의 상품 기획자가 디자인부터 세부 사이즈, 소재, 템플(안경 다리)까지 모두 기획한 상품으로, 상품의 독창성은 극대화하고 기존 상품보다 가격은 약 20% 낮춘 것이 특징이다.

 

'샬롯(Charlotte)'과 '베르테르(Werther)'는 롯데백화점의 상품 기획자가 디자인부터 세부 사이즈, 소재, 템플까지 모두 기획한 상품이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샬롯(Charlotte)'과 '베르테르(Werther)' 두 상품 모두 '피아노 블랙' 색상의 품질 좋은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하고, 골드 장식으로 템플에 포인트를 줬다. 판매가는 각 15만 9000원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