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5 03:50 (일)
맘스터치 베스트메뉴 선별, 가격 표준화 '역시 엄마의 손길'
상태바
맘스터치 베스트메뉴 선별, 가격 표준화 '역시 엄마의 손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일부 버거 제품 가격을 조정하고, 메뉴 리뉴얼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선별해 판매하겠다는 방침이다.

1일부터 시작된 가격 조정은 2018년 2월 이후 2년 3개월 만으로, 가격 조정에 들어간 버거류만 놓고 보면 평균 0.8% 소폭 상승되는 꼴이다.

버거 세트의 경우 '단품 가격에서 2000원 추가'로 일괄 적용해 가격 표준화를 꾀한다. 세트 가격의 로직을 표준화해 세트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베네핏을 제공하고, 가맹점 운영의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맘스터치가 일부 버거 제품 가격을 조정하고, 메뉴 리뉴얼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선별해 판매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이에 따라 세트류와 일부 단품이 100~400원 인상되나 절반 이상의 세트류는 인하되며, 평균 인하폭은 200원이다.

해당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버거류와 치킨류, 사이드류는 인상 없이 기존 가격과 동일하다.

또 메뉴 리뉴얼을 통해 버거류, 치킨류, 사이드류에서 고객에게 사랑받은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선별한다. 고객은 메뉴 선택이 용이해지며, 점주의 경우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비용 상승에 경쟁사들이 가격 인상을 해 왔었지만, 맘스터치의 일부 버거 제품의 가격 조정 및 세트메뉴 가격 합리화는 실질적 인하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