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21:54 (금)
에스티유니타스 자단기, 정기기사 시험 합격 가장 빨리 확인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자단기, 정기기사 시험 합격 가장 빨리 확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정기기사 시험 후 신속하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시스템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5일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자단기)가 6일 실시되는 제 1·2회 정기 기사 시험 당일 주관처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고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합격 확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기존 3월 정기 기사 시험이 연기되면서 1,2회 시험이 6월 통합 시험으로 치러진다. ‘자단기’는 6일 시험 종료 30분 후 전기기사, 토목기사, 정보처리기사 3개 필기시험 분야에 대한 빠르고 편리한 합격 확인 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한다. 시험별 가답안은 물론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점수와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가 6일 실시되는 제 1·2회 정기 기사 시험 당일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고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합격 확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정기 기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7세대(1명)'를 선물하며 시험 당일 검색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싱글(전원)'에게 간식을 증정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이용 후 합격 후기를 등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 및 '자단기 무료배송 쿠폰(전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필기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과 실기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토목기사, 정보처리기사 등 4개 자격증 강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넥츠 자단기는 기사 시험을 비롯해 컴퓨터 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 등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한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역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빈출 개념을 압축한 강좌와 시험 직전까지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