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펫 '칩스'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펫 '칩스'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새 펫을 추가했다.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끈다.

넷마블은 9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칩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칩스’는 다람쥐 외형에 잠옷을 입은 귀여운 컨셉의 펫으로 5성부터 7성까지 총 3종을 공개했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펫’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칩스의 반짝 드림스틱, 영양제 등 특별 혜택을 오는 18일까지 제공한다.

 

넷마블은 9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칩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각 미션 별로 행운석, 염색약 럭키박스, 캡슐머신-펫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6개의 모든 미션을 성공하면 신규·복귀·기존 이용자에 따라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선물한다.

또 오는 11일까지 펫 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 아이템을 증정한다. 펫 조각은 게임 접속 시 캡슐머신-펫 사용 시, 작물에 마법 걸기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