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미스터트롯 강태관-김경민-이대원-황윤성 4인조 트로트그룹 미스터T 결성! 18일 '딴놈 다 거기서거기' 발매
상태바
미스터트롯 강태관-김경민-이대원-황윤성 4인조 트로트그룹 미스터T 결성! 18일 '딴놈 다 거기서거기'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6.0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국민예능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4인조 그룹 미스터T 결성했다.

9일 withHC(위드에이치씨)는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미스터T’로 팀명을 확정 짓고 오는 18일 첫 번째 앨범 ‘딴 놈 다 거기서 거기’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스터T는 팬들에게 앨범 발매 소식을 제일 먼저 전했다.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딴 놈 다 거기서 거기’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고 공식 유튜브 채널 ‘미스터 T-V’ 1화에서는 타이틀곡 한 소절과 안무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사진=위드에이치씨 제공]
[사진=위드에이치씨 제공]

 

앞서 미스터 T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프로듀서의 곡으로 활동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은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이다. 다양한 끼와 재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를 넓혔다.

앞으로 미스터T의 첫 번째 앨범 ‘딴 놈 다 거기서 거기’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