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06 (화)
넥슨, 'EA스포츠 FIFA', 이젠 모바일로!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태바
넥슨, 'EA스포츠 FIFA', 이젠 모바일로!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06.10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이젠 세계 유명 축구게임 EA 스포츠 FIFA(피파) 시리즈를 모바일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10일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파 모바일은 36개 리그, 650개 이상의 클럽, 1만7000명 이상의 실제 선수 등 피파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모바일게임으로 유저들은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언제 어디서든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달 14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국내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넥슨은 10일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축구 플레이에 최적화된 조작법으로 쉽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짧은 시간 내 공격만 할 수 있는 ‘공격모드’, 감독이 되어 자신의 구단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리그’ 등 실제 축구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김용대 넥슨 피파퍼블리싱그룹장은 “넥슨의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FIFA 모바일을 기다려 주신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며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완성도 높은 축구 게임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FIFA 모바일 론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접속한 일자 별로 ‘[베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팩 80+’, ‘10만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별도 기간 없이 매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훈련 경험치’, ‘스킬 부스트’ 등 구단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구단주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재화 ‘FV’ 포인트를 지급한다.

FIFA 모바일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