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넷마블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 D-8, 유저모집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 D-8, 유저모집 이벤트 실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를 앞두고 유저 모으기에 나선다.

넷마블은 11일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에 앞서 공식 포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오는 오는 18일 한국을 포함해 172개국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넷마블은 11일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에 앞서 공식 포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월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 TV’ 오픈을 기념해 구독자 수 달성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구독자수 달성도에 따라 게임 재화인 조련사의 밧줄 10개, 조개 5000개, 꽃 한 송이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광고 인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TV, 지하철,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나오는 스톤에이지 월드 광고를 본인의 SNS에 인증한 뒤 포럼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만 스톤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할 시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