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21:54 (금)
안다르, 슬랙스 '에어스트 올데이' 론칭... 여름 공략
상태바
안다르, 슬랙스 '에어스트 올데이' 론칭... 여름 공략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슬랙스를 론칭했다. 

안다르는 16일 "안다르 최초의 슬랙스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안다르가 독자 개발한 우븐 스트레치 원단으로, 가벼운 중량감, 우수한 신축성, 뛰어난 습기흡수 및 빠른 건조기능 등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소재"라고 밝혔다. 

[사진=안다르 제공]

 

디테일에서 제품 퀄리티를 엿볼 수 있다는 게 안다르 측의 설명. 

△ 지퍼, 단추, 훅 등 여밈을 위한 부자재를 제거해 착용 시 편리함 제공 △ 일반 슬랙스와는 달리 얇은 심지형 고무밴드를 개발해 허리 부분에 적용 △ 원단의 신축성 덕분에 주름 없이 깔끔한 웨이스트 구조 완성 등이 주요내용이다. 

안다르 측은 "기장과 핏감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슬림핏, 부츠컷, 세미 와이드핏 세가지 스타일의 슬랙스를 기장에 따라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컬러 구성까지 제공했다"고 전했다. 

슬림핏은 4색(블랙, 블루네이비, 웜베이지, 휘바민트), 부츠컷(블랙, 웜베이지, 엣지핑크)과 세미와이드(블랙, 미드나잇, 웜베이지)는 3색이다. 스타일, 기장, 컬러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는 "다채로운 스타일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슬랙스 위에 여름용 재킷, 니트와 함께 착용하면 출근룩,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여유 있는 핏의 셔츠, 티셔츠에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런 이지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소재가 편안해 애슬레저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레깅스, 데일리 팬츠 등에서 느꼈던 안다르의 편안한 착용감을 슬랙스로 만나보고 싶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첫 슬랙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인생 슬랙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