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6 22:34 (목)
한국야쿠르트 펫푸드 라인업 강화, 반려동물 영양간식 출시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펫푸드 라인업 강화, 반려동물 영양간식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신선서비스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간식을 내놓았다. 

한국야쿠르트는 17일 "’펫쿠르트 리브‘와 ‘펫쿠르트 스낵볼 3종(베지, 미트, 씨푸드)’,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 스킨)‘ 등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유산균을 더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로 펫푸드 시장을 본격 공략할 계획이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과 함께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6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어 펫쿠르트로 펫푸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펫쿠르트 리브’는 1포당 유산균이 100억 CFU 투입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다. 1포당 10억 CFU를 보장한다. 한국야쿠르트 ‘특허 하이펫(HyPet) 유산균’이 투입되어 있다.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료나 간식에 뿌려 급여한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펫쿠르트 스낵볼 3종’은 채소, 육류, 해산물 원재료에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사균체)을 더한 반려견 영양간식이다. 반려견의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 ’스킨‘)’은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스틱 껌이다. 유산균(사균체)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성분이 첨가됐다. ‘덴탈스틱 조인트’는 글루코사민, 상어 연골 등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추가했다. ‘덴탈스틱 스킨’은 콜라겐, 연어유 등이 들어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반려동물 통합 고객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반려견 입양 시 기본교육, 생활교육, 문제행동교육 등 단계적으로 필요한 주제를 전문가와 협업하여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반려견에 대한 F&Q도 별도 운영한다. 반려동물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전문가에게 묻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고객서비스는 새달 3일부터 하이프레시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기술력을 반려동물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맞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 ‘잇츠온펫츠’를 종합 펫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