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8 13:11 (수)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역대급 고민견에 무릎 꿇은 사연은?
상태바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역대급 고민견에 무릎 꿇은 사연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6.2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개는 훌륭하다’에서 강형욱이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가장 심각한 상황을 직면한다.

22일 밤 11시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개통령 강형욱을 혼란에 빠트린 고민견 코비네 사연이 소개된다. 어떻게 훈련을 해야할지, 보호자와 장시간 상담이 진행된 이번 사연은 강형욱의 무릎까지 꿇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개훌륭’이 만난 보더콜리 고민견 코비는 심한 입질 문제를 가졌다. 행동을 고쳐보고자 보호자 나름대로 공부도 하고 애써보았지만, 전혀 나아지지 않아 개통령 강형욱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하지만 코비 외에도 2개월 된 보더콜리 아기견 한 마리가 더 존재한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일동 경악을 금치 못한다. 제작진이 사전 답사를 다녀온 이후 새로 입양한 담비는 계속되는 코비의 괴롭힘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었고, 화장실 변기 뒷공간에서 코비를 피해 숨어 지내고 있었다.

보호자는 코비와 담비로 인해 딸이 밝아지고 모녀간의 대화도 풍성해졌기에 더 잘 키우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내 보였지만 예상보다 더 심각한 상황에 강형욱은 고민에 빠진다.

이에 강형욱은 보호자와 기나긴 대화를 나누고 고민을 거듭한 끝에 어려운 제안을 건넨다. 무릎까지 꿇고 꺼낸 그의 한 마디에 보호자는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낸다고. 강형욱의 현실적인 제안에 현장은 한동안 침묵이 흘렀다는 후문이다.

과연 코비네는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고 강형욱이 보호자에게 제안한 것은 무엇이었을지, 또 보호자는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을지 어느 때보다 22일 방송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강형욱의 무릎을 꿇게 만든 고민견 코비의 사연은 22일 밤 10분 앞당겨진 11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