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3 (금)
"렛잇고~렛잇고~", '겨울왕국' OST 음원차트도 점령
상태바
"렛잇고~렛잇고~", '겨울왕국' OST 음원차트도 점령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1.2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이 음원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8일 ‘겨울 왕국’ OST 앨범 ‘FROZEN’의 수록곡 ‘Let It Go’는 해외 음원으로는 처음으로 음원사이트 멜론 종합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 주요 수록곡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Love Is An Open Door’ 등 총 4곡도 멜론 종합 차트 100위권 내에 안착했다.

▲ '겨울왕국' OST 앨범 커버 [사진=유니버셜뮤직코리아 제공]

빌보드 앨범 차트(HOT 200)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겨울 왕국’ OST 앨범 ‘FROZEN’의 열기는 다른 음원 차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네이버뮤직 팝차트에서는 1위에서 19위까지 수록곡들로 줄을 세우며 차트를 점령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애니메이션 사운드트랙이라는 장르적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종합차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Let It Go’가 설 연휴 동안 강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이디나 멘젤(Idina Menzel)의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중독적인 후렴가 돋보이는 ‘Let It Go’를 수록하고 있는 ‘FROZEN’은 지난 22일 디럭스버전으로 발매됐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