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폴킴 안지영과 함께 하는 여기어때 '힐링 여행'
상태바
폴킴 안지영과 함께 하는 여기어때 '힐링 여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폴킴, 안지영이 여기어때와 함께 ‘힐링 여행’을 노래한다. 

여기어때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20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음원차트 대세 폴킴과 안지영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한다. 콘셉트는 회복의 시간 제공이다. 

여기어때는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여행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화려한 해외여행이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볍게 떠나는 '힐링 여행'이 핵심. 

안지영. [사진=여기어때 제공]

 

안지영과 폴킴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노래한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를,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각각 편곡해 여름 여행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어때는 "오는 7일과 10일에 추가로 발표하는 3편의 영상에서 폴킴과 안지영의 자작곡과 명곡 리메이크 버전을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조용한 여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숙소 예약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하고, 각 지역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중복 할인 혜택도 있다. 

폴킴. [사진=여기어때 제공]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실 실장은 "모두의 일상, 특히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은 과거와는 완벽하게 다른 새로운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며 "감성과 콘텐츠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했다.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힐링의 가치가 고객에게도 전달됐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