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9 02:30 (일)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추가된 분쟁지 장비 던전이란?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추가된 분쟁지 장비 던전이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0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 인기 게임 ‘A3: 스틸얼라이브’가 새로운 업데이트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넷마블은 9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과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점령지를 차지한 길드 대상으로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인 ‘사라진 심연의 안식처’를 새롭게 선보인다.  8개 점령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던전에서는 최고레벨 장비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9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과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넷마블 제공]

 

지난달 25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 ‘잠식된 아셀칸 유적’의 3층도 최초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층의 장비던전에서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파티 PVE 콘텐츠 ‘균열의 신전’에 종말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캐릭터의 성소 최대 레벨이 기존 45에서 55레벨로 확장됐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별개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최근 ‘MWU 코리아 어워드 2020’에서 탁월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 보인 것을 높게 평가 받아 ‘유니티 픽! 베스트 작품’ 부문을 수상했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세라노르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