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골프 여제' 박인비 스폰서 화답, KB금융 임직원 '함박웃음'
상태바
'골프 여제' 박인비 스폰서 화답, KB금융 임직원 '함박웃음'
  • 민기홍 기자
  • 승인 2020.07.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골프 여제'의 스윙 지도라니. 아마추어 골퍼들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 박인비(32‧KB금융그룹)가 메인스폰서의 임직원들과 시간을 보냈다. 

KB금융그룹은 "박인비가 8일 유튜브 생중계를 활용한 e-워라밸아카데미에서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박인비는 제주도를 비롯 전국 방방곡곡에서 KB금융 직원들이 보낸 골프 스윙 셀프 동영상을 세심히 살펴보면서 자세를 교정해주고 올바른 스윙방법을 지도했다. 

스윙을 직접 지도하는 박인비(오른쪽). 

KB금융 측은 "비대면 방식의 직원 행복 프로그램 유튜브 생방송을 평일 퇴근시간 이후 진행했는데도 임직원 1000여 명이 접속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며 "명쾌하면서도 이해가 쉬운 박인비의 코칭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박인비는 "KB금융그룹 임직원들을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어 반가웠다"며 "오늘 레슨이 골프를 즐기실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저 또한 세계무대에서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맞는 구성원들의 여가생활을 지원하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e-워라밸아카데미를 준비했다"며 "박인비로부터 받은 밝은 기운이, KB금융 고객분들께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는 취지로 3년째 워라밸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골프는 물론이고 커피, 도자기 공예, 쿠킹, 스마트폰 사진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임직원의 만족도가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