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2 09:17 (수)
[새앨범] 전소미 컴백, 22일 새싱글 발매 '밝고 귀여운 매력+성숙미' 담은 콘셉트 보여줄까
상태바
[새앨범] 전소미 컴백, 22일 새싱글 발매 '밝고 귀여운 매력+성숙미' 담은 콘셉트 보여줄까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7.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가수 전소미가 신곡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2020, 07 22 6 PM’이라는 발매 일자와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전소미의 모습이 들어가 있다. 이번 전소미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6월에 발매한 데뷔 싱글 ‘BIRTHDAY’ 이후 1년 만이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그동안 전소미는 상큼하고 발랄한 스타일의 콘셉트를 보여줬지만 1년 만에 발매되는 싱글에서는 매혹적이고 성숙해진 음악 스타일을 들고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재 전소미는 광고, 예능, 유튜브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범접할 수 없는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 그리고 아름다운 외모로 엄청난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 과연 전소미가 7월 가요 대전에 합류에 어떤 성적을 거둘지 벌써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전소미의 신곡은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