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01 (화)
장시간 야외활동에 필수! 쿨링 패션·뷰티 아이템 인기
상태바
장시간 야외활동에 필수! 쿨링 패션·뷰티 아이템 인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언택트 놀이문화가 자리잡으면서 근교로 캠핑을 떠나거나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 장시간 야외활동을 즐기는 만큼 자외선 노출에 대비하는 다양한 제품들도 인기다. 패션·뷰티업계 야외 활동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BYC는 무더운 여름 장시간 야외 활동을 돕는 애슬레져 스타일의 보디드라이를 출시했다. [사진=BYC 제공]

 

BYC는 무더운 여름 장시간 야외 활동을 돕는 애슬레져 스타일의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 보디드라이는 냉감 기능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2020년형 보디드라이는 트렌드에 맞게 스포츠와 레저, 일상복을 접목한 애슬레져 스타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제품 유형에는 애슬레져 라운드티, 패션 절개티, 스포츠탱탑, 요가겸용티 등 상의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쿨매쉬하의, 레깅스팬츠, 워터레깅스 등이 있다. BYC는 7월 한달 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시, 할인 쿠폰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의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은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는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을 출시한다.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라인으로,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프라도어는 데오드란트 사용 고객들이 편의성과 휴대성을 중시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백·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향은 제품 본연의 기능인 체취 관리에 집중한 무향 제품, 프라도어만의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닐라 파우더리향 2가지다.

 

닥터포헤어(Dr.FORHAIR)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두피열을 감소시키고 냄새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진=닥터포헤어 제공]

 

두피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1초 두피 쿨링 스프레이라 불리며 두피열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뿌리는 즉시 1초 만에 최대 두피 온도 -18.6℃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뜨거워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냄새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지만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기 때문에 뭉침 없이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외출 후, 운동 후,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았을 때 등 두피의 쿨링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언택트 놀이문화로 캠핑이나 피크닉 등이 각광받고 있어 야외 활동을 돕는 제품이 인기"라며 "뜨거운 여름, 피부 건강을 위해 쿨링 제품들을 활용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