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6 23:00 (목)
안다르, 홈캉스 패션 아이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 출시
상태바
안다르, 홈캉스 패션 아이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휴가의 형태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휴가 기간 동안 집에서 쉬며 홈캉스(집에서 보내는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지룩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여름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안다르 측은 "여름철 의류 선택 시 필수조건인 편안함, 시원함, 가벼움 세 가지 특성을 모두 갖춘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까지 세가지 이지웨어가 출시된다"고 전했다.

 

안다르는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로 올 여름 홈캉스족, 집콕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은 에어스트 립 와이드 팬츠. [사진=안다르 제공]

 

그 중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와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셋업 스타일의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과도 매칭하기 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의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는 슬릿과 힙을 덮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충족시킨 티셔츠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세 가지의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돼 다른 아이템과의 매칭에도 용이하다.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몸에 달라 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의 디자인과 복부 압박을 최소화한 허리 밴드가 특징이다.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몸을 압박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안다르 에어스트 팬츠에 독자 개발한 ‘립 허리 밴드’로 편안함을 더한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역시 입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안다르의 이지셋업 슬릿 상하의는 몸을 압박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로 입고 있는 것만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가져보길 바란다"며, "홈캉스, 호캉스 등 휴식을 즐길 때뿐만 아니라 운동을 하거나 일상 생활을 할 때에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올 여름 안다르 이지웨어와 함께 하루 24시간 휴식 같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는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 3종을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최대 41% 할인하는 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800여종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하는 ‘안다르 동행세일’을 통해 코로나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