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KT&G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시원함 UP-입냄새 DOWN
상태바
KT&G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시원함 UP-입냄새 DOWN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KT&G가 시원함은 늘리고 입냄새는 줄인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THIS AFRICA ICE KULA)’를 출시한다.

KT&G는 오는 22일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중 처음으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을 적용한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를 출시한다. "앞서 나온 브랜드 제품들보다 더욱 강력한 시원함을 선사할 것"이란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는 ‘디스 아프리카’ 제품 특유의 재치있는 디자인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이트 앤 블루 톤과 빙하 이미지를 적용해 시원하고 깔끔한 제품 특성을 나타냈다.

KT&G가 시원함은 늘리고 입냄새는 줄인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THIS AFRICA ICE KULA)’를 출시한다. [사진=KT&G 제공]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는 지난 2013년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룰라’를 시작으로 ‘디스 아프리카 몰라’,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잭’ 등이 차례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맛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브랜드의 첫 냄새저감 제품으로, 깔끔한 흡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성환 KT&G 브랜드부장은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하계시즌을 맞아 시원함과 깔끔함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라며, “입냄새는 줄이고 시원함은 늘려 담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예상했다.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5mg, 0.15mg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