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4 22:12 (금)
SPC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출시
상태바
SPC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잠바주스는 21일 "수박, 자두, 파인애플, 코코넛 등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 메뉴는 △수박을 착즙해 만든 주스에 조각 수박을 올려 먹는 재미를 더한 ‘리얼 수박주스’ △자두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리얼 자두주스’ △이국적인 맛의 코코넛 스무디에 자두를 함께 갈아 넣어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로운 ‘리얼 자두코코넛 스무디’ △당도 높은 착즙 오렌지주스에 파인애플을 함께 갈아낸 뒤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올릴 수 있는 전용컵에 담아낸 ‘리얼 파인애플 오렌지’ 등 4종이다.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사진=SPC그룹 제공]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 음료 구매 시 물놀이용 가방, 장바구니, 패션 아이템 등으로 활용 가능한 ‘그물백(Net Bag)’을 판매가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SNS)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8월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시즌 음료 구매 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숙박권(2명), 하이드로플라스크 콜라보 텀블러(10명), 그물백(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수분 보충에 좋은 여름 과일 활용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해 맛있고 건강한 생과일 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