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4 17:54 (금)
구혜선, MIM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YG에서의 인연" [공식]
상태바
구혜선, MIM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YG에서의 인연" [공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7.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지난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구혜선이 MIM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재도약에 나선다.

지난 20일 구혜선이 직접 개인 SNS를 통해 전한 소식에 이어, MIMI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YG엔터에서 오랜 시간 함께 했던 인연을 이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구혜선의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구혜선 [사진=MIMI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구혜선 [사진=MIMI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구혜선의 배우, 감독, 작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보내왔던 과거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새 출발이 매우 기대된다"며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예술가 구혜선의 활동을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서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20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혜선 필름은 감독, 작가 활동을 진행, MIMI엔터테인먼트는 방송 활동을 동행한다"라고 소속사 이적 소식을 전했다.

이어 "MIMI엔터테인먼트는 '꽃보다 남자'를 연기하기 이전부터 10년 동안 저와 동고동락한 실장님이 현재 대표님으로 계신 곳이다.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 함께 나아가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구혜선 [사진=MIMI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구혜선 [사진=MIMI엔터테인먼트 제공]

 

구혜선은 1년여간 지속된 배우 안재현과의 이혼 법정공방을 끝내고 지난 15일 안재현과 이혼에 합의했다. 이혼조정이 성립된 후 양측 법률대리인은 "둘은 각자의 길을 걸을 것이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 그동안 두 사람의 개인적인 문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구혜선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MIMI엔터테인먼트 김성훈 대표는,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구혜선, 유인나, 강혜정, 정혜영 등 배우들과 소속 가수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실무자로서 현재는 MIMI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며 서울예술대학교에서 후진을 양성하고있다.

MIMI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방영하고있는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중인 배우 류재한, 유시윤과 영화 ‘신림남녀(가제)’의 주연을 맡은 배우 정용주와 함께하고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