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6 23:00 (목)
마리오아울렛 바캉스룩 제안전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바캉스룩 제안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여름을 맞아 바캉스룩 제안전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싹쓰리 위크’ 프로모션을 벌인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는 이번 행사에서 ‘바캉스룩 제안전’과 ‘스포츠 브랜드 여름상품 특집전’ 및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 등을 진행한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브랜드 패션 제안전이 열려 ‘지스바이’, ‘나이스클랍’, ‘르샵’의 여성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1관 1층 ‘구호’에서도 F/W 이월상품 할인전을 열고, ‘폴로 랄프로렌’에서는 여성 추가 할인전이 열린다.

마리오아울렛이 여름을 맞아 바캉스룩 제안전을 선보인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또 마리오아울렛 2관 3층에서는 '스포츠전문관 브랜드데이'가 개최돼 ‘스케쳐스’, ‘카파’, ‘험멜’, ‘케이스위스’, ‘프로스펙스’, ‘엘레쎄’의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남성 정장 브랜드 기획전이 열려 ‘앤드지’, ‘코모도’, ‘세정팩토리’의 정장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여름상품 특집전도 진행돼 ‘카파’, ‘스케쳐스’, ‘험멜’, ‘르까프’, ‘레어택’ 등 브랜드 의류를 균일가로 판매한다.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돼 ‘게스’ 면반바지를 한 벌 가격에 두 벌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1+1) 프로모션도 함께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바캉스룩 제안전이 전개돼 ‘원더플레이스’, ‘휠라’ 등 제품을 할인하고, ‘유니클로’에서도 썸머 세일전을 선보인다. 2층 ‘난닝구’에서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정부가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일부 매장 제외)로 현장 결제를 통해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마리오아울렛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