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6 23:00 (목)
이월드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상태바
이월드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클루의 이번 싹쓰리 세일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 협업 상품을 포함해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한다.

또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이다.

클루는 "해당 상품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출시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월드 클루 제공]
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월드 클루 제공]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돼 고객들의 아쉬움을 샀던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루 관계자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은 물론이고, 미출시 상품과 단품 추가 출시 등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기획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라며, “클루를 통해 많은 고객께서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