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2 09:38 (수)
[새앨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16’ 앨범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미리보는 콘서트 음원으로 듣는다
상태바
[새앨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16’ 앨범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미리보는 콘서트 음원으로 듣는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7.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출연 중인 ‘신청 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정식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측은 24일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이 ‘사랑의 콜센타’ 16회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 나오게 됐다"며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의 콜센타 PART16’ 앨범에는 이날 출연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류지광, 강태관, 나태주, 노지훈, 김중연, 황윤성, 남승민이 함께 부른 ‘해변으로 가요’와 임영웅과 황윤성의 ‘나침반’, 영탁과 류지광의 ‘도시탈출’, ‘아파트’, 이찬원과 김중연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김호중과 나태주의 ‘짠짜라’, ‘왜왜왜’, ‘자서전’, 장민호와 노지훈의 ‘잡초’, ‘하트 하트’까지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함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멤버 7인(류지광, 강태관, 나태주, 노지훈, 김중연, 황윤성, 남승민)이 짝을 이뤄 듀엣 무대를 펼쳤다.

14인은 오프닝 무대로 ‘해변으로 가요’를 선곡했고 이어 나태주는 짝꿍인 김호중과 함께 장윤정의 ‘짠짜라’를 부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황윤성은 신청 콜이 오자 ‘더블 찬스’를 사용해 짝꿍 임영웅과 함께 설운도의 ‘나침반’을 부르며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김중연의 팬은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신청했고, 김중연과 짝꿍 이찬원은 록 스피릿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들은 더블 찬스를 활용하며 186점을 얻어냈다.

특히 이날 무대는 미리 보는 콘서트 무대라는 주제를 담아내며 20.7%(닐슨코리아 기준)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현재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 이후 16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내달리며 트로트 열풍을 이어가는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