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21:10 (금)
아성다이소 기획전 '파리 모기 물렀거라'
상태바
아성다이소 기획전 '파리 모기 물렀거라'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방충용품 기획전을 연다. 

아성다이소는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생 경각심이 커지는 현상을 고려, 해충 방역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방충용품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사용법이 쉬운 원터치 버튼식 전자파리모기채, 살충 효과가 뛰어난 홈키파 모기향 및 연소기,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파워홈 액체전자모기향 108일 세트 등 모기 방충용품을 강화했다.  

물구멍 방충망.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전기모기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애드킬 초파리 트랩도 눈에 띈다. 초파리가 좋아하는 붉은색, 알 품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시큼한 발효초, 알을 품지 않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단 냄새 등을 함유해 유인한다. 초파리 끈끈이 트랩, 초파리 퇴치제(스프레이) 등도 준비돼 있다. 

방충망도 있다. 물구멍 방충망은 창틀 물구멍에 부착, 벌레가 들어오는 경로를 막는 역할을 한다. 방충망 보수 테이프는 격자무늬로 디자인 돼 미관상 어색하지 않고 테이프 형식이라 손쉽게 수리할 수 있다는 게 다이소 측의 설명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집콕족이 늘어나고, 위생과 방역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면서 방충용품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다양한 방충용품을 활용해, 해충 걱정 없는 쾌적한 여름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