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롯데마트, 농촌경제 회복 위한 농산물 할인 캠페인
상태바
롯데마트, 농촌경제 회복 위한 농산물 할인 캠페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마트가 농촌경제 회복을 위한 농산물 할인 캠페인을 벌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30일부터 8월 9일까지 11일 동안 전 지점에서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전개될 이 행사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에 따른 농산물 소비부진 해소를 위해 할인쿠폰 발급 등 전국적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롯데마트는 농어촌 경제 회복을 위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농축수산물 쿠폰 행사와 해양수산부 주관 어가돕기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가 농촌경제 회복을 위한 농산물 할인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농축수산물 쿠폰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각 카테고리별로 1/2/3/4/5만 원 이상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20% 상당의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국산과일과 채소를 구입하면 최대 6000원의 할인쿠폰을, 돼지고기를 1만 원 이상 구입하면 2000 원 할인쿠폰을, 계란과 쌀을 각 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각 1000원 할인쿠폰을, 친환경 농산물은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식이다.

쿠폰 할인 이외에도 롯데마트 자체적으로 소비촉진을 위한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30일부터 8월 5일까지 농가 돕기 대표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행사 상품들은 각 품목별 행사가격에 농산물 쿠폰 즉시 할인 쿠폰까지 추가 적용 가능하다.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물 소비촉진 할인 행사도 같은 기간 이어진다.

김창용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내수를 촉진하고 국산 농축수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 쿠폰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여러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우리 농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