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7 23:43 (금)
[새앨범] 인디신 새로운 대세 설(SURL) 힙합거물 박재범과 의기투합 8월 5일 신곡발매
상태바
[새앨범] 인디신 새로운 대세 설(SURL) 힙합거물 박재범과 의기투합 8월 5일 신곡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7.3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떠오르는 대세 밴드 SURL이 힙합계의 거물 박재범과 의기투합한 새 앨범을 내놓는다.

해피로봇레코드는 30일 "신예 밴드 설(SURL)이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Don’t Say N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밴드 설은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버 아트웍과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싱글 'Don’t Say No'에는 후반부의 기타 솔로와 랩의 조화, 그리고 캐치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 ‘Don’t Say No (Feat. 박재범)’, 기타와 베이스 리프의 단단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하드록 기반의 곡 ‘침묵’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이중 싱글 타이틀곡 ‘Don’t Say No (Feat. 박재범)’에는 박재범이 직접 피쳐링에 참여했다. 이 때문에 대중들은 국내 힙합신을 이끄는 거물 박재범과 밴드신 대세 신인 SURL의 만남에 벌써 큰 관심을 두는 모양새다,

한편 최근 CJ문화재단 뮤지션 지원 사업 튠업 21기에 최종 선정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밴드 설은 오는 8월 15, 16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자신들의 2번째 단독 콘서트 ‘Ah, ah, ah, ah What can I do?’를 진행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