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2 09:17 (수)
쿠팡, 여름 이겨낼 할인혜택 '썸머 푸드페어'
상태바
쿠팡, 여름 이겨낼 할인혜택 '썸머 푸드페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음 달 3일까지 3천여 종 푸드 상품 한자리에
- 아이스크림, 건강식품, 음료/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최대 60% 할인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휴가철을 맞아 제주를 찾은 고객들도 로켓배송으로 '언택트' 생활이 가능하다"며 힘준다. 

쿠팡은 30일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000여 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커피믹스 등 무더위 인기 식품부터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헬스건강식품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휴가 시즌에 맞춰 '홈캉스(집+바캉스)'나 '바캉스'에 필요한 과자, 간식, 견과, 면류, 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와여름이다 ▲우리가족 건강 ▲간식/커피/차 ▲맛있는한끼 ▲어린이식품/선물세트 총 5개 카테고리 16개 테마로 세분화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건강식품은 대상별 상품 제안 테마도 마련했다.

할인도 풍성하다. 푸드페어 기간 동안 9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가에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올가니카 순수 아몬드두유 24개’, ‘리치 에그버터 와플 6개'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식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푸드페어를  마련하게 됐다”며 “집 또는 여행지에서 필요한 식품을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 날 숙소에 도착해 받아보는 편리함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제주시에 로켓배송센터가 오픈하며 제주에서도 익일배송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이제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들은 여행지에서 필요한 제품을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 날 숙소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