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10주년 한정판 '토익기출 보카' 출간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10주년 한정판 '토익기출 보카' 출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3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단기, 토익 최신 기출 어휘 및 출제 포인트와 실전 문제 담은 10주년 한정판 보카 교재 내놔
- 단기간에 토익 어휘 익힐 수 있는 기출 보카, 합리적 가격대로 대폭 낮춰 판매
- 최신 기출 경향 반영해 적중률 높아…단어 암기 돕는 서비스 4종 무료 제공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가 영단기 1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토익 최신 기출 어휘와 출제 포인트, 실전 문제를 한 권에 담은 '영단기 토익 기출 보카’를 출간했다. 

영단기는 30일 "이번 교재는 영단기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놓은 ‘영단기 토익 RC/LC 기본서’에 이어 선보이는 토익 보카 개정판으로, 내용은 보강하고 가격은 대폭 낮춰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단기간에 토익 기출 어휘를 익히고 싶은 학습자에 최적화된 교재로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해 실제 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출해 엄선한 표현을 빈출도와 함께 수록했고, 예문 역시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표현만으로 구성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가 영단기 1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토익 최신 기출 어휘와 출제 포인트, 실전 문제를 한 권에 담은 '영단기 토익 기출 보카’를 출간했다. [사진=영단기 제공]

30일 완성을 목표로 30가지 주제별 기출 어휘를 우선 순위로 나열하고, 빈출 어휘는 물론 파트별 출제 포인트를 간추려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예문에 끊어 읽기를 표시해 어휘력은 물론 독해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영단기 토익 기출 보카’ 구매 시 단어 암기를 도와주는 무료 서비스도 제공된다. 표제어, 예문, 짝꿍 표현 학습용 MP3와 대표 저자인 정재현 강사의 암기편 강의는 물론 단어 시험지 자동 생성기, 단어 암기 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단기는 ‘토익 RC/LC 기본서’, ‘토익 1000제’ 및 ‘빈출 모의고사’ 등 가성비 높은 토익 교재를 꾸준히 출간하고 있다. ‘영단기 토익 기출 보카’는 국내 대표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