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4 17:54 (금)
이랜드 로이드, 고객 맞춤형 주얼리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
상태바
이랜드 로이드, 고객 맞춤형 주얼리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0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 로이드가 고객 맞춤형 주얼리 라인인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그니처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은 각자 원하는 스타일의 목걸이·팔찌를 주문·제작할 수 있다. 로이드 자체 플랫폼으로 출시한 기본 링크체인(link chain)에 다양한 비쥬참(bijou charm)을 조합하면 된다.

이랜드 로이드는 이 같은 시그니처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은 기존 탄생석, 별자리 컬렉션 등을 출시하면서 쌓아온 로이드의 개인화 상품 기획 능력을 바탕으로 추진됐다.

로이드 관계자는 시그니처 컬렉션 라인에 대해 “기본 10K 골드로 출시되는 링크체인은 11만9000원부터, 비쥬참은 2만590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며 “모든 상품은 14k와 18k로, 골드함량을 높여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 출시에 맞춰 월별 탄생석과 썸머 비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상품을 포함한 비쥬참 총 70여 종을 함께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랜드 로이드의 '시그니처 컬렉션'.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이랜드 로이드의 '시그니처 컬렉션'.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로이드는 해당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선 10k 목걸이와 베스트 비쥬참 세트를 한정수량 7만9900원 가격대에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로이드 대표 매장인 홍대점을 컬렉션 콘셉트로 리뉴얼하기도 했다. 이곳에선 미니보석함 증정 행사와 룰렛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로이드는 컬렉션 출시에 맞춰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한 상품만 구매 당일 수령할 수 있는 4시간 배송 인프라를 강화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지금까지 서울지역만 가능했던 4시간 배송 시스템을 이번 달부터 전국(일부 도서 산간 지역 제외)으로 확대한다는 것.

이랜드 로이드의 시그니처 컬렉션 라인은 현재 로이드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80여 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이드는 이랜드그룹의 주얼리 브랜드다. 그동안 브리티시 모던 콘셉트의 주얼리와 클래식한 시계를 국내 주얼리 시장에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여 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