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 5급 공무원 이규빈 일상 공개
상태바
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 5급 공무원 이규빈 일상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8.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MBC가 선보이는 새로운 파일럿 예능 '밥벌이 브이로그 – 아무튼 출근!'이 3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3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아무튼 출근!>은 요즘 시대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를 ‘직장인 브이로그’ 형식을 이용해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브이로그(V-log)'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의 합성어로, 자신의 일상을 담은 일기 형식의 영상을 말한다.

앞서 '아무튼 출근!'은 서울대 재학 중 행정고시를 패스한 ‘넘사벽 스펙남’ 이규빈의 출연 예고만으로도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규빈은 지난 2018년 방송된 채널A 리얼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지난 2일 선공개된 3분 가량의 영상에서 이규빈은 국무조정실 경제조정실 안에 있는 포항 지진 진상규명 및 피해구제지원단의 피해구제지원과에서 근무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이규빈은 잘 풀리지 않는 업무에 피곤해하면서도 상사가 자리를 뜨자 여유있는 표정으로 간식을 먹는 모습으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3일 첫 방송을 통해 드디어 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이규빈의 ‘밥벌이 브이로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빈은 방송 최초로 ‘93년생 5급 공무원’의 업무를 리얼하게 보여주며, ‘보고봇’으로 불리게 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규빈은 7개월차 신입 사무관으로서의 짠내나는 일상과 함께, 요즘 가장 핫한 공무원으로 불리는 '인싸' 사무관으로서의 모습 또한 공개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규빈의 ‘밥벌이 브이로그’ 뿐만 아니라 '아무튼 출근!' 4MC와의 만남도 확인할 수 있다. '아무튼 출근!'의 4MC 김구라, 장성규, 박선영, 윤두준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이규빈의 연봉 공개, 야근 수당 토크 등 지극히 사적인 이야기까지 탈탈 털었다는 후문이다.

이규빈의 일상이 최초 공개되는 MBC '아무튼 출근!'은 3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