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맘스터치 매운맛 '신기원'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상태바
맘스터치 매운맛 '신기원'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맘스터치가 올 여름 매운맛 시장을 강타할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출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11일 여름 시즌을 맞아 내슈빌 스타일을 도입한 매운 맛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내슈빌 핫치킨 버거(단품/세트)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팩 이며 신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 ▲랜치소스를 함께 선보인다.

맘스터치가 올 여름 매운맛 시장을 강타할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가 올 여름 매운맛 시장을 강타할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상큼한 코울슬로와 고소한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진 게 특징이다. 자사 버거 메뉴인 ‘불싸이 버거’와 ‘살사리코 버거’ 중간 단계의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출시하는 메뉴로 매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사이드 메뉴 ‘코울슬로’는 입맛을 돋우는 양배추와 적채 등 다양한 야채의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랜치소스'는 내슈빌 핫통다리와 케이준양념감자 등 모든 메뉴와 잘 어울리며 감칠맛을 더해 줄 만능 딥핑소스다. 이 모든 메뉴를 한 번에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세트 메뉴 ‘내슈빌팩’도 함께 선보인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무더위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의 색다른 매운 맛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맘스터치 측은  또 "미국에서 2020년 음식 트렌드로 선정된 ‘내슈빌 핫치킨’ 스타일을 올 여름 도입, 여름철 매운 맛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으로 예상하는 동시에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전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내슈빌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펩시콜라 500㎖를 무료로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