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SPC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출시 '달콤한 인생!'
상태바
SPC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출시 '달콤한 인생!'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케이크 12종을 출시해 디저트류를 강화한다.

SPC는 10일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케이크 12종을 출시해 디저트류를 강화한다. [사진=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는 케이크 1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8월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000원, 홀케익 구매 시 6000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 해피마켓에서는 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17일부터 30일까지는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 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 을 판매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를 찾은 고객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파스쿠찌만의 다양하고 참신한 케익을 선보이는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