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22:49 (화)
미스터트롯 TOP7 김희재, 한류스타 박해진 X 박기웅 지도받으며 연기도전!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 여행'
상태바
미스터트롯 TOP7 김희재, 한류스타 박해진 X 박기웅 지도받으며 연기도전!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 여행'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8.1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오디오 클립을 통해 소원 풀이를 했다.

김희재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선보이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 박해진 X 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 여행'에서 오디오 클립을 통해 웹 소설 속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는 시즌 1 '꼰대 인턴 상담소'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선배들의 무한 애정을 독차지한 바 있다. 이번 시즌 2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 여행'에도 합류하며 상담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왔는데 이젠 첫 목소리로 연기 도전에도 나서게 된 것. 특히, 드라마 ‘꼰대인턴’으로 인연을 맺은 박해진 X 박기웅과의 끈끈한 정을 과시하며 사연에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시즌 2는 시즌 1과 다르게 각각 다른 주제마다 게스트가 등장해 청취자로부터 받은 사연을 상담해주는 독특한 형식으로 누구나 들을 수 있는 편안함이 시즌 2의 주제다.

또한 연기 도전을 꿈꾸는 김희재를 위해 특별판 형식으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 중인 작가 code zero의 웹 소설 '마도전생기'에서 주인공 ‘천하진’ 역할을 김희재가 맡아 총 5편으로 구성한 웹 소설 오디오 클립이 제작될 계획이다.

김희재는 처음 하는 목소리 연기 도전에 긴장하면서도 진지한 태도로 선배들도 어려워하는 무협 연기를 차분하게 해내며 선배들의 박수를 받았다.

김희재는 "이제 막 시작하는 같은 생각의 연기자 지망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투팍 선배들과 김희재가 함께하는 웹 소설 오디오 클립은 8월 14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