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11:24 (목)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휴먼즈 vs 엑스맨'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휴먼즈 vs 엑스맨'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 대표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대즐러’와 ‘테인’이 신규 영웅, ‘인휴먼즈 vs 엑스맨’가 새 테마로 추가됐다.

넷마블은 13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의 ‘인휴먼즈 vs 엑스맨’을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대즐러’와 ‘테인’이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했다. 또 ‘블랙 볼트’의 ‘마블 X’, ‘메두사’의 ‘인휴먼즈 vs 엑스맨’, ‘미즈 마블(카말라 칸)’의 ‘인휴먼즈: 아틸란 라이징’, ‘아이스맨’의 ‘엑스맨 블루’ 등 신규 유니폼 4종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13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의 ‘인휴먼즈 vs 엑스맨’을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이야기’ 모드 ‘세기의 전쟁’ 챕터에 일반 또는 얼티밋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모드를 도입했다. 얼티밋 난이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 상자와 교환 가능한 ‘이야기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월 선정되는 보너스 영웅으로 플레이하면 보다 많은 ‘이야기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잠재력 초월’ 기능도 선보였다. 영웅들의 잠재력 각성 스킬이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잠재력 초월’이 가능하며 초월 영웅은 티어-3 수준으로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들과 신규 영웅들의 승급 및 잠재력 개방 기능과 ‘블랙 볼트’의 티어-3 승급 기능, ‘메두사’의 ‘잠재력 각성’ 기능 등을 추가했다.

‘인휴먼즈 vs 엑스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