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놀면 뭐하니' 공식 SNS, 유재석 생일 축하… "작년부터 기다렸다"
상태바
'놀면 뭐하니' 공식 SNS, 유재석 생일 축하… "작년부터 기다렸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8.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유재석의 악성 개인팬'으로 불리는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글 6개를 '폭풍 업로드'하며 8월 14일 유재석의 생일을 축하했다.

'놀면 뭐하니' 측은 8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 하려고 2019.08.15.부터 기다렸다"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8초마다 1번씩 4랑에 빠지는 빛재석 생일 축하해’라는 멘트가 기재돼 있다. 더불어 꽃받침을 하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도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일명 '유재석 악개'답게 8월 14일 유재석의 생일을 대대적으로 축하하는 '놀면 뭐하니?' 제작진의 애정이 가득 담긴 요란한 축하가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출을 맡은 김태호 PD의 '악성 개인팬(!)' 논란은 유재석이 ‘뽕포유’ 프로젝트를 통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을 당시 불거졌다. 김태호 PD가 유산슬의 행사 모습을 열정적으로 찍는 모습이 화제가 된 것. 이에 김태호 PD는 직접 “악성까지는 아니고 극성 정도”라고 애매하게 인정해 폭소를 불렀다.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싹쓰리(SSAK3)'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2020년 여름 마지막 추억 만들기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싹쓰리 위탁 매니지먼트 '놀면 뭐하니?' 제공]

 

지난 5월에도 제작진은 유재석과 함께 여름 맞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던 중 "5월 1일 지호 도련님 생일 축하한다"며 유재석 아들 유지호 군의 생일을 축하하며 박수를 쳤다. 이어 "악개의 지독한 내리사랑"이라는 자막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수많은 어린이 가운데 한 어린이의 생일일 뿐이다"라며 머쓱함을 드러냈다.

한편,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놀면 뭐하니?'는 8월 1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3.1%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3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싹쓸이했던 '싹쓰리(SSAK3)'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2020년 여름 마지막 추억 만들기 현장이 공개된다.

2020년 여름 가요계는 물론 전국민의 마음을 싹쓸이한 싹쓰리가 3개월 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특별한 이별식을 갖는다. 이는 막내 비룡이 소속사에 직접 제안한 것으로, 소속사의 걱정에도 비룡은 “순탄치는 않겠죠. 그래도 마지막이니까”라며 싹쓰리 멤버들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비룡과 소속사가 준비한 싹쓰리 마지막 추억 만들기 모습과 멤버들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